[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지난 17일 배우 정준 커플이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쎄시오 리조트 측은 지난 9일 배우 정준과 그의 여자친구인 김유지 커플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리즈 3호 공식 커플인 두 사람은 친환경 섬에 자리한 쎄시오 리조트의 입지와 일출·일몰 조망권, 프라이빗 비치 등 특징들을 여러 매체를 통해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조트는 9960㎡ 면적의 대지에 연면적 2만 7899.67㎡ 7개 층으로 이루어진 복합리조트로 400여 개의 객실과 클럽메드식 다양한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평형 구성은 스탠더드 룸 A타입(22.48㎡) 300실, 스탠더드 룸 B타입(23.08㎡) 35실, 스탠더드 룸 C타입(31.27㎡) 16실, 로얄스위트 룸 I타입(103.50㎡) 2실, 펜트하우스 PENT(45.00㎡) 37실 등으로 나뉜다.

단지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입지를 갖춰 전 객실이 일출·일몰 바다 조망 권을 확보하며 고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조성된다.

객실은 오션 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됐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이 3층의 공간으로 꾸며지며 루프 톱에 프라이빗 풀과 데이 베드를 갖춰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휴양공간으로 조성된다. 이와 함께 기존 생활형숙박시설에선 흔치 않은 프라이빗 비치, 인피니티 풀, 컨벤션, 회의실, 대형식당, 남·여 피트니스센터, 키즈 존, 스크린 골프장,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빨래방, 커피숍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 설 예정이다.

사진=쎄시오 리조트 제공
사진=쎄시오 리조트 제공

한편, 쎄시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시행을 맡고 있는 이상헌 대표는 “친환경 섬 영흥도에 마련되는 리조트에 맞는 이미지의 모델로 탤런트 정준과 김유지 씨를 선정하게 되었다. 이들과 함께 쎄시오 리조트와 영흥도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쎄시오 홍보 모델 정준은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다"라며 "완공이 되면 반려견과 함께 가보고 싶다.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