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시떼 도시락 Renew’ 출시
260kcal~375kcal 저칼로리 건강식단관리
종이 포장재로 환경까지 고려

사진=피풀스 제공
사진=피풀스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피풀스(대표 윤성종) 자사의 가정용 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 브랜드인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을 출시한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제품의 리뉴얼을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메뉴 조합을 선보이며, 고품질 재료 사용과 깔끔해진 포장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260kcal~375kcal 부담 없는 칼로리와 균형 잡힌 영양소로 식단을 꾸며, 영양밸런스가 탄탄하다.

기존 판매되는 도시락 메뉴들에 대한 고객 선호도 빅데이트를 분석해 고객의 입맛·구매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선별하고 개선해 6종으로 완성됐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은 △햄야채볶음밥 & 치즈떡갈비 △현미야채영양밥 & 커리닭가슴살 △계란볶음밥 &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 소불고기 △닭가슴살마늘볶음밥 & 참치오믈렛 △알리오올리오볶음밥 & 매콤닭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챙길 있어 바쁜 현대인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활동을 삼가고 집에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사진=피풀스 제공
사진=피풀스 제공

 

제품은 해동 없이, 종이 띠지만 제거하고 뜯지 않은 진공포장 용기째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4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일반 아이스팩 포장을 생분해되는 종이팩과 순수 냉매만을 사용하는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변경됐다.

나마시떼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포장으로 변경했다며 “내용물 포장 위에 올라가던 플라스틱 뚜껑을 없애고 종이 띠지로 변경하면서 플라스틱 사용을 대폭 줄였다 밝혔다.

피풀스 윤성종 대표는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19 식습관이 변화해 HMR 식품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쉽게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새롭게 재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4월 말까지 출시 기념으로 할인코드 입력 시 10% 할인가 적용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