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디지털 싱글 ‘You’re Free’ 발매
박원 직접 작사, 작곡참여해 故 박지선 향한 그리움 담아

박원
박원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박원이 21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re Free’를 발매한다.

‘You’re Free’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지난해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이 곡은 박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故 박지선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냈다. 특히 박원이 박지선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곡에 풀어냈으며, 생전 박지선이 좋아했던 것들을 담아낸 동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재즈 피아니스트 겸 프로듀서 윤석철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원은 유족들과의 상의를 거쳐 음원 발표를 결정했으며 음원 수익금을 유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그녀를 닮은 소녀의 등장으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박원은 지난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은 박원은 ‘노력’, ‘all of my lif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자타공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한편, 박원의 신곡 ‘You’re Free’는 21일(수)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