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 키캉스 패키지 2종 출시
키즈 메뉴부터 어버이날 기념 케이크까지...5월 미식 향연 펼쳐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EAT∙PLAY∙LOVE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이번 페스티벌은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2종을 선보여 수익금 일부를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기부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워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된 채러티 키트를 증정해 나눔의 기쁨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4인 가족의 여유로운 아침을 열어주는 ‘연회장 캐주얼 조식 뷔폐’를 제공한다. RC카 페스티벌에서 사용 가능한 ‘타미야 미니카’ 2개도 증정한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체카토 셰프와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이용 혜택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가 파라다이스 워크 공간을 위해 특별 구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크로마’에서는 외벽 전면에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져 파라다이스시티의 밤을 환하게 채울 예정이다.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미식 프로모션도 한 상 가득 차려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콤비네이션 피자,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을 키즈 메뉴들을 준비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수제 소시지와 치즈 떡갈비, 새우 맥앤치즈를 곁들인 키즈 브런치를 선보이며, ‘가든 카페’에서는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