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가족 단위까지 마블 브랜드 폭넓게 경험할 수 있어
마블 키즈 콘텐츠 ‘메크 스트라이크’, 디즈니채널 유튜브에 공개

사진=디즈니코리아 제공
사진=디즈니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다양한 마블 브랜드 상품·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는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Find Your Power)’라는 슬로건 아래 남녀노소 모두가 역동적인 스포츠와 놀이를 통해 마블 브랜드를 더욱더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새로운 마블 키즈 콘텐츠도 공개한다.

먼저 소비자들이 움츠러든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도록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함께 마블 테마의 스포츠 강습 프로그램 ‘파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개인·소그룹 단위로 운영되는 파워 클래스는 최근 주목받는 여러 운동을 인기 마블 캐릭터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구성한 게 특징이다.

스포츠 융복합 테마 시설 ‘스포츠몬스터’와 함께 하는 ‘파워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전국 스포츠몬스터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마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블 매니아 테마 공간과 사은품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 마블 팬을 설레게 하는 이벤트도 있다. 키즈 놀이 앱 ‘놀이의발견’과 협업해 앱 내 디즈니 전용관을 운영하고, 컬러링 코스튬 이벤트·인기 크리에이터 ‘럭키강이’와 함께 진행하는 실시간 화상 놀이 수업 ‘슈퍼클래스’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타필드 지점마다 마련되는 마블 매니아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겨, 의류,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디즈니코리아의 마블매니아 2021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