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두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 제품 눈길
7만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매트, 에코백, 리유저블 컵 등 증정

사진=티르티르 제공
사진=티르티르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온 가족이 집에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슬기로운 홈콕케어 이벤트’를 9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호캉스, 캠핑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트래블 라인과, 유해 환경 속 깨끗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라인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양한 구성 중 ‘홈콕 라인’은 일상화된 집콕 생활에 셀프 홈케어를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앰플과 마스크로 알차게 구성됐다.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슬리핑 마스크 4종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 ▲진짜 병풀 쏙 카밍 마스크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 등 총 16개의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선물 라인’은 ▲물광 세라 한정 기획 세트 ▲리시카 바이오 기획 세트 ▲그린 포어 2종 기획 세트 ▲루미너스 다이아 2종 등 4개의 품목을 부모님의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벤트 기간 내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천 명에게 홈캉스를 위한 ‘피크닉 매트’와 ‘미니 에코백’,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