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호 총괄이사 제공 (사진: 더비스트 챔피언십)
박근호 총괄이사 제공 (사진: 더비스트 챔피언십)

[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대한민국 격투기 발전과 협력 우리 에이스건축이 함께합니다"

지난 1일, 경기도 파주 팀에이스에서 열린 '종합 격투대회' 몬스터워 01 스타워즈(Monster War 01: Star Wars)가 성료했다.

메인이벤터에 나선 '코리안베어' 임준수(38, BIR스포츠/ 에이스건축)가 진익태(28, 팀혼)를 상대로 2라운드 53초 크로스 페이스 쵸크로 승리했다.

이날 대회장에 김건국 논오프 컴퍼니 대표와 강민성 대표, 장기주 BIR 대표, 박근호 에이스건축 총괄이사 등 메인이벤터에 참가한 임준수의 서포터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임준수는 '국내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FC)에서 활동했던 헤비급 챔피언 출신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 종합 격투대회 K-1과 DEEP, 마샬컴뱃 등에서 활동한 잔뼈가 굵은 베테랑 파이터다.

진익태와 대결에 임준수는 시종일관 타격과 매서운 압박으로 빠른 스피드를 앞세워 2라운드 오른손 오버 훅에 이은 크로스 페이스 쵸크로 깔끔한 승리를 거뒀다.  

박근호 총괄이사 제공 (사진: 더비스트 챔피언십)
박근호 총괄이사 제공 (사진: 더비스트 챔피언십)

6일, 본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박근호 에이스건축 총괄이사는 "오랜만에 국내 무대에서 선 임준수 선수의 승리를 축하하며, 대한민국 종합과 입식 격투기 발전에 우리 에이스건축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박 총괄이사는 "최근 코로나 여파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스포츠 시장이 어두워진 상태,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임준수 선수와 대한민국 격투 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서포트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대회장에 참가해 너무나 기쁘며, 선수를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겠다. 앞으로 임준수 선수에게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