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5kg 감량 비결
'션, 김원효, 김승현, 최예나' 인턴으로 출연
'운동 맛집',18일 오후 7시 40분 KBS 1에서 방송

사진=KBS1 '운동 맛집'
사진=KBS1 '운동 맛집'

[문화뉴스 송지훈 기자] 맞춤형 운동을 알려주는 KBS '운동 맛집'이 방송된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못하면서 집콕 생활이 길어져 운동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청소년들에게 운동을 배달해주는 색다른 형식으로 호평을 받았던 '운동 맛집'이 지난 5월 파일럿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새로운 '운동 맛집'의 가장 큰 변화는 청소년 대상이었던 의뢰인을 전 연령대로 확대했다. 어린이부터 직장인, 노년층까지 운동이 필요한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맞춤 운동을 알려준다. 또한 운동과 함께 영양 전문가가 추천하는 식단까지 배달해 의뢰인을 위한 다각도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MC 양치승과 허경환은 각각 사장과 팀장으로 승진하면서 매주 맞춤형 게스트를 인턴사원으로 영입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기부 천사이자 운동마니아 션, 대세 아이돌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개그맨 김원효, 배우 김승현 등이 '운동 맛집' 인턴으로 출연한다.

'운동 맛집' 1회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 몸무게가 103kg까지 찐 14세 이민준 군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KBS1 '운동 맛집'
사진=KBS1 '운동 맛집'

체지방뿐만 아니라 간 수치까지 너무 높은 민준이를 위해 양치승은 특단의 조치로 강도 높은 운동을 준비했다. 운동을 배우던 민준이는 "1년 치 흘릴 땀은 오늘 다 흘렸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운동 맛집'에서 배달해준 운동과 식단을 열심히 한 민준이는 2주 만에 체중이 무려 5kg이나 빠졌다. 과연, 양치승이 배달해준 다이어트 효과 만점 운동과 식단은 무엇인지 '운동 맛집'에서 공개된다. 

업그레이드된 신개념 운동 배달 프로그램 '운동 맛집' 1회는 18일 오후 7시 40분, KBS1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