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공포의 울음소리
19일 오후 10시 20분 MBC '심야괴담회' 방송

사진=MBC '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문화뉴스 송지훈 기자] 심령현상이 '심야괴담회'에서 나타났다. 여느 때처럼 녹화를 진행하던 중, 멀쩡하던 조명이 갑자기 제멋대로 돌아갔다. 이에 현장 스태프들이 수습하려고 했으나, 놀랍게도 조명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 결국 녹화가 10분가량 중단, 출연진들 모두 갑작스러운 사태에 놀랐다. 

특히 이날은 지난주에 이어 자가격리 중인 메인 MC 김구라 대신 '귀신지' 신지가 출연했다. 특히 지난 녹화 당시 갑자기 튀어나온 카메라 감독 때문에 깜짝 놀라 진땀을 뺐던 신지는 "왜 내가 올 때마다 이런 일이 생기는 거냐"며 억울해했다.

사진=MBC '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우여곡절 끝에 녹화가 재개된 이 날의 스페셜 괴스트는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돌아온 배우 엄현경. '심야괴담회' 공식 흰자 연합 김숙과 황제성은 "우리와 같은 눈깔 족(?)이 등장했다", "이런 눈이 겁이 많다"며 엄현경의 등장을 반겼다. 

한편, 오늘 '심야괴담회'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백미리의 한 바다마을에서 도는 괴이한 소문에 얽힌 진실이 공개된다. 평화로웠던 마을, 어디선가 자꾸 들리는 울음소리에 불안에 떨던 마을 주민들.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굿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기에 이르는데... 하지만! 이 괴담의 이면에는 비극적인 사건이 있었다.

사진=MBC '심야괴담회'
사진=MBC '심야괴담회'

백미리는 바로 1999년 6월 30일 유치원생 19명을 비롯해 총 23명의 목숨을 앗아간 '화성 씨랜드 화재 사건'이 발생한 장소였던 것. 당시 현장에 있었다는 제보자가 22년 만에 침묵을 깨고 '심야괴담회'에 전달한 이야기는 무엇일지, 1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외에도 북한 금강산 인근, 해안가에 자리 잡은 호텔에서 벌어진 연쇄 의문사의 비밀 '금강산 호텔', 힘든 상황 속에서도 가정을 지키려는 아내이자 엄마의 절박한 울부짖음 '외딴 집' 등 오늘의 주제 '공포의 울음소리'에 걸맞은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1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