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상상 속 미지의 세계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초특급 타임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다이노 마이 프렌드'가 세대 불문 취향을 저격하는 관람 포인트 3을 전격 공개했다. 

# 1. 미지의 세계로 초대한다!

실력파 제작진의 참여로 상상 속 공룡 세계를 더욱 역동적이게 구현해 낸 '다이노 마이 프렌드'의 최고의 관람포인트는 풍성한 색감이 더해진 따스한 영상미부터, 재미와 특별한 스토리를 모두 갖춘 웰메이드 타임 어드벤처라는 점이다.

영화 초반부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떠난 주인공 ‘우디’가 백악기 시대에서 ‘샤샤’와 친구들을 만나는 장면은, 푸른 하늘과 탁 트인 초원을 배경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풍경 연출과 황홀한 볼거리를 통해 관객들을 미지의 세계로 초대하는 짜릿한 타임 어드벤처를 예고한다. 

 

# 2. 이 구역 공룡 총출동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영화 속에 총출동한 다채로운 공룡들의 대활약이다. '다이노 마이 프렌드'는 최강 초식 공룡 스테고사우루스부터 무시무시한 지배자 데이니쿠스, 공룡의 제왕 티렉스 등 어린이 관객들의 ‘최애’ 캐릭터인 공룡 캐릭터를 총집합시켰다.

전 세대가 기억하는 전설 속 환상적인 공룡 이야기를 통해 남녀노소 불문 다양한 관객층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극 중 주인공을 위협하는 최종 빌런이자 마을의 지배자인 육식 공룡들의 모습은 보는 순간 얼어붙게 만드는 무시무시한 비주얼로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것이다.

 

# 3. 시공 초월 특별한 우정

통통 튀는 캐릭터들의 빛나는 콤비 플레이도 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손꼽힌다.

친구를 찾기 위해 과거로 모험을 떠난 주인공 ‘우디’와 꼬마 초식 공룡 ‘샤샤’가 서로 지켜야 할 존재를 위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준다.

여기에 그들의 특별한 친구가 될 꾀돌이 ‘너티’와 순딩이 보디가드 ‘크롱’까지 힘을 합쳐 맞서 싸우는 모습은 도전정신과 리더십, 우정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다이노 마이 프렌드'는 오는 26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