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방송 예정 KBS 드라마 스페셜 ‘비트윈(Be;twin)

성유빈, 홍수주/사진=United Artists Agency, MAA  제공
성유빈, 홍수주/사진=United Artists Agency, MAA  제공

[문화뉴스 최민아 기자] 배우 성유빈과 홍수주가 'KBS 드라마 스페셜 비트윈(Be;twin)'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스페셜 ‘비트윈(Be;twin)’은 쌍둥이 형제가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미성숙한 치정 멜로다. 배우 성유빈과 홍수주가 주연으로 캐스팅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성유빈은 극 중 쌍둥이 형제 ‘김윤이’와 ‘김환이’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김윤이와 김환이 형제는 각각 행정고시생과 영화감독 지망생이라는 정반대의 길을 걷는 인물이다. ‘미스터선샤인’, ‘굿와이프’, ‘괜찮아 사랑이야’, ‘윤희에게’, ‘완득이’ 등 아역 시절부터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성유빈이 형제간의 미묘한 열등감과 경쟁심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1인 2역 연기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성유빈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수주는 젊은 나이에 입봉해 충무로의 샛별이라 불린 영화감독 ‘홍청’ 역을 맡았다. 홍청은 각종 영화제에서 상을 휩쓸며 이름을 알렸지만, 마지막 작품 이후 3년째 방황을 이어가던 중 우연히 두 형제를 만나게 된다. 데뷔작인 웹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통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라이징 스타의 반열에 오른 홍수주가 프로페셔널한 영화감독 홍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스페셜 '비트윈(Be;twin)'은 11월에 방영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