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 발매
역대 히트곡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베스트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마마무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마마무는 오늘(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타이틀곡 '하늘 땅 바다만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쾌한 분위기 속 호캉스를 100% 즐기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옹기종기 모여 사랑 이야기에 웃음꽃을 피우는가 하면, 칵테일 파티를 열고 흥겹게 춤을 추는 등 '찐친' 케미가 돋보였다.

4인 4색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도 주목할 만하다. 마마무는 유니크한 파티 룩부터 흰 티셔츠에 데님을 매치한 캐주얼 룩만으로도 세련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하늘 땅 바다만큼 사랑해"라는 해맑은 어린 아이의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짧지만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흘러나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오는 15일 발표되는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에는 마마무가 데뷔 후 걸어온 7년의 시간들을 총망라한 23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직접 베스트 앨범에 수록될 트랙을 선정한 만큼 마마무는 물론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