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심술' 오리지널 리믹스&하이피어타임 리믹스 두 가지 버전 발매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아시아인의 단결을 노래한 타이거JK의 '호심술'이 동료 뮤지션들에 의해 리믹스로 다시 태어난다.

사진=필굿뮤직 제공
사진=필굿뮤직 제공

타이거JK는 18일 오후 6시 '호심술'(Love, Peace)의 리믹스 버전을 발표한다. '호심술'은 거대한 스케일과 사회적인 메시지로 화제된 곡으로, 유명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리믹스 역시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피처링 라인업에는 양동근, 비지, 팔로알토, 우원재, 매니악, 로스, 윤미래가 이름을 올렸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카메오 출연한 양동근, 비지, 매니악, 로스에 이어 팔로알토, 우원재, 윤미래도 참여해 더욱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됐다.

발매에 앞서 특별한 영상도 공개된다. 이들이 참여한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유튜브 '딩고' 채널을 통해 오늘(17일) 공개될 계획이다.

리믹스 버전은 혐오의 시대에 자신 스스로의 힘을 키우고 지켜나가자는 원곡의 의미를 살려 각자의 스타일에 맞춰 메시지를 선사했다.

이번 리믹스 싱글은 오리지널 리믹스 버전과 아시아 비트박스 챔피언 히스(Hiss)가 참여한 하이피어 타임(Hypeer Time) 리믹스까지 두 가지 버전으로 발표된다.

감각적이고 강렬한 하이피어의 비트가 더해진 하이피어 타임 리믹스는 오리지널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