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

사진=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제공
사진=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강호동이 와인을 든 요섹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이특은 강호동의 와인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고 경고를 보냈다고 해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30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는 신흥 ‘먹.잘.알’ 우주소녀 다영과 수빈이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한다.

이번 주 ‘강호동&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은 히밥과 우주소녀 다영&수빈이 뽑은 ‘삼겹살’ 밀키트를 주제로 진행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 와인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강호동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강호동은 밀키트 속 재료를 사용하지 않겠다며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김동현에게 아이디어를 얻은 삼겹살과 와인의 조합으로 과연 어떤 요리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러나 강호동의 와인을 살펴본 이특은 그의 와인에 숨겨진 뜻밖의 비밀을 알아내고 ‘경고’를 줬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특의 경고에 당황한 강호동은 이특에게 다가가며 되레 “진짜 경고입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벌벌 떨게 만들었다. 이특은 “그분의 살기를 느꼈습니다”라며 아찔한 소감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강호동과 김준현은 극과 극의 맛을 보여줄 요리로 ‘삼겹살’의 재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 다영과 수빈, 그리고 이특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는 과연 누구의 손에 탄생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호동의 와인에 숨겨진 비밀의 정체는 오늘(30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