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에게 직접 제보받은 'OFF THE RECORD' 토크…
케미 발산! 유쾌한 토크 파티 예고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오는 7일(목) 밤 10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게스트로 나선다.

네이버 NOW.의 대표 라이브 쇼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쇼' 콘셉트로 시작 시간만 정해졌을 뿐 종료 시간은 정해두지 않고 자유로운 포맷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과 아이엠을 새로운 호스트로 발탁해 뜨거운 관심 속에 새 시즌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오는 7일 라이브 쇼에는 지난달 정규 2집 'MO' COMPLETE(모어 컴플릿)'으로 커리어 하이를 갱신 중인 AB6IX가 게스트로 나선다. 신곡 'CHERRY'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AB6IX의 출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B6IX는 이번 쇼에서 새 앨범 작업과 관련한 비하인드스토리와 함께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TMI 토크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의 소지품을 살펴보며 개인의 취향을 알아보는는 '내꺼짐' 코너와 서로의 비밀 썰을 들어보는 'OFF THE RECORD' 코너를 통해 라이브 쇼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기현과 아이엠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매주 월~금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 VIBE를 통해 무료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