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사랑한 OST ‘You Will Be Foun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제작진의 영화 <디어 에반 핸슨>이 뮤지컬 배우 ‘박강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과 함께 대표 OST ‘You Will Be Fou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OST ‘You Will Be Fou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쳐
사진=OST ‘You Will Be Fou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쳐

영화 <디어 에반 핸슨>은 토니상 6관왕, 2018 그래미 어워드 수상, 매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극찬 받고 있는 동명의 최신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박강현은 <디어 에반 핸슨>의 주요 테마곡인 ‘You Will Be Found’의 한국어 버전 가창을 선보인다.

‘You Will Be Found’는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알라딘> 등 세계적으로 흥행한 뮤지컬 영화의 OST를 선보인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 음악 감독의 대표적인 뮤지컬 곡이다.

<디어 에반 핸슨>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박강현은 뮤지컬 '웃는 남자' ,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엑스칼리버', 그리고 '하데스타운'까지 장르적 한계를 뛰어넘어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펼치며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jtbc 팬텀 싱어 시즌2에 출연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결승까지 진출, 대중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뛰어난 실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한 최고의 뮤지컬 배우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디어 에반 핸슨>과 박강현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You Will Be Found’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은 오는 11월 2일(화)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가을 극장가를 따뜻하게 물들일 웰메이드 뮤지컬 영화 <디어 에반 핸슨>은 오는 1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