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eels',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3위 & 영국 오피셜 차트 80위 동시 진입!
11월 12일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트와이스가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깜짝 오픈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0월 1일 전 세계 동시 발표한 신곡 'The Feels'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3위, 영국 오피셜 차트 80위에 동시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비는 프롬 파티에 초대된 멤버들의 설레는 감정을 발랄한 분위기로, 전 세계 팬들이 염원한 하이틴 콘셉트로 존재감을 환하게 담아내 국내외 K팝 팬심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로 음악팬들에게 디스코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고, 18일 정오 기준 7585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뮤비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하고 월드와이드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는 올해 하반기 11월 1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어 12월 15일에는 일본에서 새 싱글 'Doughnut'(도넛)을 발표 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로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오늘(18일)부터 닷새간 특별한 파티를 진행한다. 다양한 콘텐츠와 팬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데뷔일인 10월 20일에는 데뷔 6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TWICE 6th Anniversary: H6ME PARTY with 6NCE'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