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이어 FOREST 2021 콘서트 출격

[사진 = 로시커뮤니케이션즈, (주)모티브프러덕션 제공]
[사진 = 로시커뮤니케이션즈, (주)모티브프러덕션 제공]

[문화 뉴스 박재영 기자] 콘서트 'FOREST 2021 Halloween' WH3N 단독 콘서트'가 특별한 핼러윈 여행을 예고했다.

오는 31일 오후 4시 개최되는 'FOREST 2021 Halloween WH3N 단독 콘서트'(이하 'FOREST 2021')의 오프라인, 온라인 티켓이 18일 오후 8시 오픈된다.

'FOREST 2021' 오프라인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티켓은 단추 TV에서 구매 가능하다.

'FOREST 2021'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답답한 일상과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가운데, 각자의 공간에서 떠나는 핼러윈 여행이자 가을 숲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힐링을 선물하는 콘서트다.

특히 이번 'FOREST 2021' 콘서트에는 에픽하이(EPIKHIGH)에 이어 펑크 밴드 이모(EMO) 보컬 출신이자 지난 2019년 싱글 '전화'로 데뷔하고 몽환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H3N(웬)이 출격한다.

WH3N은 대중에게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와 명품 라이브를 통해 힐링 음악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자연 속에서 팬들과 추억을 공유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주최와 (주) 모티브 프로덕션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 'FOREST 2021 Halloween WH3N 단독 콘서트'는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공연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체온 측정, QR 체크, 좌석 간 거리 두기, 함성 자제 등 코로나19 예방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