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8일 오후 5시부터 공식 팬클럽 1기 모집
11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마감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을 창단, 금일 오후 5시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Fearless(피어레스)' 1기 모집 상세 안내 공지를 게재하며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을 전하고 금일 정오, 브레이브걸스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을 알렸다.

모집 글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Fearless(피어레스)' 1기 모집을 진행하며 모집 기간은 오늘(11월 8일) 오후 5시부터 2021년 11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다.

공식 팬클럽 가입자에게는 Fearless(피어레스) 1기 회원 카드와 멤버십 키트가 제공됨은 물론, 2021년 12월 1일부터 1년 간 브레이브걸스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이벤트 선예매 혜택과 브레이브걸스 관련 참여 가능한 공식 스케줄에 우선 참여 혜택이 주어진다. 

또 팬클럽 가입자 중 선착순 1번에게는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회원카드를 증정,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레이브걸스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