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아이웨딩은 오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11일간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iweek)'를 성황리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11일이라는 여유 있는 행사 기간만큼 서울 주요 웨딩홀 엄선, 다양한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업체 참여, 허니문•한복•예복예물, 제휴사 혜택 등 참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웨딩홀 업체로는 서울거점 주요 52곳의 업체가 아이위크에 참여해 대관료와 식대 등에 대한 상담 및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웨딩상품권과 호텔숙박 등 아이웨딩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70여 곳이 참여하는 스드메 부분에서는 브랜드 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포토아뜰리에더함'은 170만 원대 '실속 패키지'를, 감성스냅 '언아더데이'와 드레스 '엔조최재훈' 등은 ‘인기 패키지’를 소개한다. 

해당 브랜드 외에도 박람회에 참여한 스드메 업체와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진동마사지 모공클리너와 고급와인을 증정하며, 계약 후 촬영 전 패키지(한복, 예물, 예복) 지정업체 중 2곳 이상을 이용하면 최대 88만원 할인, 퀄리티 업그레이드, 신랑 헤어컷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혼수 가전, 가구 업체인 LG전자, 카레클린트, 세레스홈, 고프로 등도 참가한다. LG전자 강남본점은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17%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수제작 원목가구 노세일 브랜드 카레클린트 청담점은 아이위크 기간 동안 단독 3% 할인혜택을, 리빙용품 세레스홈 강남점은 현금결제와 아이웨딩 회원인증 시 최대 10%의 할인율을 적용해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제휴사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제휴사 KB국민카드에서는 구매 금액의 1%를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고, 현대백화점에서는 웨딩 마일리지 최대 100만원 적립과 갤러리아면세점은 최대 15만원 상당의 금액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웨딩박람회 아이위크(iweek)에 대한 상세한 내용 및 문의, 예약 신청은 아이웨딩의 웨딩 큐레이션 시스템 기반의 결혼준비 어플 '노크'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