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엑시·레이든과 '아이돌' 첫 OST 'Home' 참여

[사진 = JTBC스튜디오, 하이어뮤직 제공]
[사진 = JTBC스튜디오, 하이어뮤직 제공]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OST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빅나티는 지난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엑시(EXY), 레이든(Raiden)과 함께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OST Part.1 더블 타이틀곡 'Home'을 발매했다.

'Home'은 오직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달리는 청춘의 목적지를 'Home'으로 표현했으며, 꿈과 성공에 대한 열망을 절실하게 그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빅나티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빅나티는 이날 OST 발매 당일 첫 방송된  'IDOL '아이돌 : The Coup''에도 깜짝 카메오로 출연했다. 그는 유명 래퍼 역할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Home'은 빅나티를 비롯해 우주소녀 엑시, SM 소속 DJ 레이든가 참여해 특급 OST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엑시, 레이든과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한 빅나티는 자신만의 뚜렷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많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빅나티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를 통해 랩과 R&B 등 다양한 장르를 고루 소화할 수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음악 외에도 다방면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