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평일 오후 6시 5분 방송

[사진 = 생방송 오늘저녁]
[사진 = 생방송 오늘저녁]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10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수비드 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이번 주 '고기왕'을 찾아간 곳은 트렌디한 맛의 집결지 강남이다. 이곳에 아주 특별한 고기왕이 있었으니! 바로 365일 웨이팅 전쟁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수비드 대왕 갈비'이다.

엄청난 크기와 맛으로 손님들 입맛 사로잡았다는 수비드 대왕 갈비! 그 맛의 첫 번째 비밀은 단연 '수비드'에 있었으니! 미지근한 물 속에서 오랜 시간 동안 익히는 방식인 수비드 조리로 갈비를 만들고 있다는 고기왕!

최상급 꽃갈비 살을 비법 양념에 재운 뒤 무려 18시간 동안 65도의 물속에서 천천히 익혀낸 덕에,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라 수비드 조리로 부드러워진 갈비를 다시 한번 얼음물에 넣어 탱글한 육질까지 살려 준다는데.

마지막으로 고기왕만의 달콤한 특제소스 한 번 더 발라 오븐에 구워준 뒤 불 맛 까지 한 번 더 입혀내면 부드러운 풍미는 기본!촉촉한 육즙 가득 품은 수비드 대왕 갈비가 완성된다.

여기에 달콤한 갈비와는 찰떡 케미 선보일 고기왕의 두 번째 야심작! '매운 들기름 막국수'까지 더해지면 그야말로 천하일미가 따로 없다는데.

특별한 비주얼과 맛으로 강남을 평정한 수비드 대왕 갈비의 왕을 만나본다!

▶서울 강남구 '호족반'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