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3시, e스포츠 명예의 전당 e-토크쇼에 올해 마지막 연사로 출연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조치에 따라, 오프라인에서 팬 80여 명과 만날 예정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27일 오후 3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큐베’ 이성진이 출연하는 e-토크쇼 #18을 진행한다.

2014년 프로로 데뷔한 ‘CuVee’ 이성진은 2016 IEM 시즌11 경기 우승, 2016 LoL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레전드 선수 중 한명이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e-토크쇼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조치에 따라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는 행사로 진행한다. 현장은 사전에 선정된 80명과 함께할 예정이며,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 혹은 48시간 이내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자만 입장이 가능하다.

‘CuVee’ 이성진은 프로 선수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볼 예정이며, 궁금한 점에 답하는 Q&A와 팬들과 함께하는 LoL 이벤트 경기,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참가를 원하는 경우, 명예의전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 후, 참여 링크를 통해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게임 e스포츠, 협회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