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잠들지 않는 별' 발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가수 벤이 '옷소매 붉은 끝동'의 두 번째 OST를 가창했다.

23일 TOON STUDIO 측은 "벤이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OST PART.2 '잠들지 않는 별'이 오는 28일 음원으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잠들지 않는 별'은 애절한 벤의 목소리와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왕을 곁에서 바라보는 궁녀 덕임(이세영 분)의 마음을 아련하게 담았다.

특히 '잠들지 않는 별'은 지난 20일 방송된 '옷소매 붉은 끝동' 4회 방송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벤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에 '잠들지 않는 별'의 음원 발매 요청도 쇄도했다.

앞서 휘인이 참여한 첫 번째 OST '바라고 바라'가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벤의 '잠들지 않는 별' 또한 '옷소매 붉은 끝동'의 몰입도를 고조시키며 작품과 동반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벤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 및 탄탄한 고음을 겸비한 가수다. '열애중',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나쁜 놈' 등 다수의 히트곡과 인기 드라마 OST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벤이 가창한 '옷소매 붉은 끝동'의 두 번째 OST '잠들지 않는 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