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어느새 봄의 중반에 들어서며 화창한 날씨가 이어져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적인 시기가 찾아왔다. 시원한 바다와 남녀노소 먹거리가 즐비한 부산은 여행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지 오래이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해운대 맛집 다퍼주는 집은 신선한 제철산물을 이용하여 맛 좋은 조개찜을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 소개된 곳이라 입구를 들어서면 이 곳을 찾은 연예인들의 방문사진과 싸인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이 곳에서 제공하는 조개찜은 특별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육수와 함께 신선한 재료만으로 공수해온 해산물로 조개찜에서 느낄 수 있는 칼칼하고 시원한 맛을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내 해운대 조개구이 맛집을 찾아온 손님들마저도 줄을 서서 방문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천연조미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입맛이 까다로운 어린아이와 어르신들에게도 먹기에 부담이 없어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도 방문하기 좋은 장점을 갖추고 있다.

해운대 조개찜맛집 다퍼주는집의 관계자는 "조개찜은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다. 매일같이 신선한 재료를 준비하여 고심 끝에 탄생한 비법 육수를 통해 조개찜의 국물을 내면 식사 뿐만 아니라 술 한잔이 절로 생각나기 때문에 여행을 온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단체모임, 회식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다퍼주는집은 조개찜 뿐만 아니라 문어, 산낙지 등의 다양한 단품메뉴도 제공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