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쿡킹'-요리왕의 탄생'
사진=JTBC '쿡킹'-요리왕의 탄생'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쿡킹' 왕중왕전에 나선 그룹 신화 전진이 빛나는 요리실력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쿡킹-요리왕의 탄생' 최종회에서는 4대 쿡킹으로 왕좌에 올랐던 전진과 함께 윤은혜, 박정현, 김승수가 왕중왕전 타이틀을 걸고 역대급 승부를 펼쳤고 요리 원석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으로 성장하며 신흥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떠오른 전진이 화려한 중식 요리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규카츠 김치나베', '도가니 아란치니', '영국식 도미감자스테이크', '새싹 양장피', '시금치 춘권', '내장 산라탕'에 이르기까지 특정 음식종류에 국한되지 않는 한계 없는 요리 열정으로 셰프들을 매번 놀라게 했던 전진은 왕중왕전 주제인 '제육볶음'에서도 일취월장한 자신감 넘치는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제일 먼저 요리를 마친 전진은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제한 시간 안에 끝낸 것에 대해 자축했고 "집에서 연습했을 때보다 더 빨리 해냈다. 왕을 해봤던 분들하고 같이하는 거라서 처음 끝낸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고 밝혔다.

감탄만 가득했던 시식 후 샘킴 셰프는 "전진 씨는 실력이 월등하게 는 것 같고 간이 적절했다.", 황진선 셰프는 "마라 소스랑 고기의 비율을 잘 맞췄다. 잘 볶았고 타이밍 맞춰서 잘 쪘지만, 시간이 남아 마라제육 소스를 활용할 줄 알았으나 소스를 버리고 초이삼을 넣은 것은 아쉬웠다."는 평을 남겼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