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사람,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이해와 소통을 그린 이야기
12월 말 크랭크인 예정

Tag
#영화
사진=유해진-키이스트 / 윤여정-후크엔터테인먼트 / 김윤진-자이온 이엔티 / 김서형-키이스트/ 정성화-㈜파크위드엔터테인먼트/ 이현우-어썸이엔티 / 탕준상-씨엘엔컴퍼니 제공
사진=유해진-키이스트 / 윤여정-후크엔터테인먼트 / 김윤진-자이온 이엔티 / 김서형-키이스트/ 정성화-㈜파크위드엔터테인먼트/ 이현우-어썸이엔티 / 탕준상-씨엘엔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도그데이즈>(가제)가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 등 출연진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도그데이즈>(가제)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동물병원에서 반려견을 통해 연결된 사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위로하며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충무로 대표 배우 유해진이 개라면 질색팔색하는 동물병원의 건물주 ‘민상’이 되어 김서형과의 유쾌한 갑을케미를 예고한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드는 거침없는 행보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미나리>로 한국인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과 함께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쓴 관록의 대배우 윤여정이 반려견 ‘완다’와 단둘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 ‘여정’으로 출연해 특유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배우 김윤진과 스크린, 무대, 브라운관을 오가는 배우 정성화가 입양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딸을 맞이하게 된 초보 부모 ‘정아’와 ‘선용’으로 분해 가슴 따뜻한 공감을 선사한다.

전국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SKY 캐슬]을 비롯해 매 작품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배우 김서형이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 ‘진영’으로 변신해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현우가 멀리 떠난 여자친구의 반려견 ‘스팅’을 떠맡게 된 ‘개알못’ 기타리스트 ‘현’으로 멍뭉미를 예고하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북한 병사 ‘금은동’ 역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올해 [라켓소년단][무브 투 헤븐]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탕준상이 각종 배달 아르바이트로 하루하루를 전력질주하며 살아가는 진우로 등장해 윤여정과의 색다른 케미를 예고한다.

다채로운 캐스팅 조합으로 궁금증을 더하는 영화 <도그데이즈>(가제)는 <영웅><그것만이 내 세상>의 조연출이었던 김덕민 감독의 데뷔작으로 오는 12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주요기사

 
Tag
#영화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