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대세' 릴보이(lIl BOI), '스우파' 라치카 리안-'썸바디2' JayB(송재엽)와 콜라보레이션

[사진=㈜블렌딩]
[사진=㈜블렌딩]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릴보이(lIl BOI)의 신곡 'JUICE (lIl BOI X Rian & JayB)'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은 21일 오후 6시, ㈜블렌딩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JUICE (lIl BOI X Rian & JayB)'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한다고 공개했다. 유통사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묘한 분위기의 신비로운 가게에 들어서는 릴보이와 댄서 리안, JayB의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며 덧붙였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팀 라치카의 댄서 '리안'과 '썸바디 2' 출신 안무가이자 댄서로 활약하며 유수의 아티스트와 활동하고 있는 'JayB(송재엽)'가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화려한 춤 실력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릴보이의 신곡 'JUICE(lIl BOI X Rian & JayB)'는 트렌디한 비트 위 특유의 리드미컬한 랩과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오랜 시간 릴보이의 앨범 발매를 기대했던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릴보이는 지난 20일 SNS를 통해 예전부터 춤에 관심이 많았고 '스우파'를 보면서 이번 곡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릴보이의 신곡 'JUICE (lIl BOI X Rian & JayB)'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와 ㈜블렌딩 공식 유튜브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