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관객 저격한 설렘 가득 로맨스
2021년 대미를 장식한 영화 '해피 뉴 이어' 흥행 청신호

[문화뉴스 심안나 기자] 올해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물들일 로맨스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공개 첫날 전체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에 등극했다.

공개 전부터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한국영화의 저력을 과시한 영화 '해피 뉴 이어'가 12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되며 순조로운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해피 뉴 이어'는 공개 첫날인 12월 29일(수) 38,36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피 뉴 이어'는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에서 공개와 동시에 인기 영화 순위 1위에 올라 놀라움을 더했다. '해피 뉴 이어'의 배급 관계자에 따르면 "극장과 OTT서비스 티빙에 동시 공개하는 상황에서도 한국영화 1위, 티빙 영화순위 1위라는 유의미한 스코어가 나오고 있다"고 전해 온앤오프를 모두 점령한 '해피 뉴 이어'의 높은 화제성을 실감케 한다.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버라이어티한 역대급 캐스팅과 빛나는 연기 앙상블, ‘로맨스 장인’ 곽재용 감독 특유의 감성과 남녀노소 모두의 로맨스를 자극하는 스토리로 새로운 연말 시즌 무비의 탄생을 알린 '해피 뉴 이어'는 2021년의 마지막 극장가와 OTT 모두 접수하며 가슴 따뜻한 로맨스 영화로 많은 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 첫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해피 뉴 이어'는 티빙(TVING)과 전국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CJ ENM, 티빙(TVING)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