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태성 제주도플레이 마케팅 팀장

여행의 목적은 여러가지가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한 식도락의 여행이 있고,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핫한 장소들을 골라다니는 기록의 여행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여행 중 면세점의 저렴한 가격을 이용한 다양한 쇼핑을 즐기는 관광객들도 많다. 해외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 지금, 국내 여행을 통한 면세점 이용 비중 역시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국내에서 가장 편하게 다녀올수 있고 많은 관광객 수를 자랑하는 제주도에서도 몇 개의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  공항에 위치한 JDC 공항 면세점을 필두로 신라, 롯데 면세점 등 많은 면세점이 존재한다.

오늘은 제주관광공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중문면세점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한다.

 


제주 서귀포 관광의 중심에 위치한 중문면세점은 관광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제주관광공사에서 중문에 면세사업을 운영하여 제주관광의 가치와 품격을 더했다. 

중문관광단지 관광에 더해 쇼핑까지 즐길 수 있게 해 제주관광의 랜드마크로도 위치하고 있는 중문면세점은 국내 최초 내국인 면세점이다.

제주를 대표하는 쇼핑 관광 인프라로 국내 항공 선박 이용자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최근에는 해외 명품들도 들어와서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이 점점 커지고 있다. 매장 이용을 위해서는 구매한도조회가 가능한 신분증 및 제주도에서 출발하는 교통편 예약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티켓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면세점은 연간 이용횟수는 6회까지 가능하며 1회당 미화600 달러까지 이용가능하며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제주도플레이에서는 현재 면세점 이용 고객이 사용할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중문면세점 방문후 안내데스크에서 제주도플레이 쿠폰 교환권을 제시하면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할 수 있다.

화장품,향수,담배 등 일상품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가방, 지갑 등까지 다양한 제품을 면세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중문면세점!  다가오는 구정을 비롯한 일상생활의 대소사에 이용해보는건 어떨까?

(사진=제주도플레이 제공)

 


※ 외부 기고 및 칼럼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