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X김동한, 이기광X손동운을 따라잡을 ‘절친’ 케미 예고!
U+아이돌Live 19일(오늘) 오후 9시 생방송!

김요한과 김동한/사진=U+아이돌Live 제공
김요한과 김동한/사진=U+아이돌Live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김요한과 김동한이 ‘하니즈’를 결성해 19일(오늘) 오후 9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한다.

위아이 중에서도 ‘하니즈’라는 조합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눈빛만 봐도 통하는 ‘절친’으로, 이날 원조 동아리 절친인 이기광과 스페셜MC 손동운을 위협하는 케미를 발산한다. 

이어 연합 동아리 승인을 받기 위해 서로의 장점과 TMI 등을 깜짝 방출한다. 또한 김요한은 최근 발표한 앨범 ‘Illusion’의 타이틀 곡 디저트의 신곡 홍보를 선보이고 김동한은 음식에도 철학이 있다는 본인의 특징 답게, 다양한 디저트 철학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이기적인 유전자의 소유자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팬들의 주접 댓글’을 읽는 시간도 갖는다. 여기에 평소 태권도와 합기도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운동 능력을 확인하는 코너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팬들의 제보로 이뤄지는 ‘TMI 토크’와 배달음식 먹방, 헬스 노래방 등이 준비돼 ‘하니즈’만의 매력과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에 앞서, 이날 오후 6시부터는 빅톤이 완전체로 출연해 라이브 방송을 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