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LOVE&FIGHT'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오픈

라비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사진=그루블린 제공
라비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사진=그루블린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가수 라비(RAVI)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라비는 빈티지한 무드의 소파 위에서 시크한 표정으로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라비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애니(ANI (Feat. 소연((여자)아이들))' 이후 2개월 만에 새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2020년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엘도라도(EL DORADO)'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정규 앨범에는 라비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음악 색이 가득 담겼다. 

또한 저스디스(JUSTHIS),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 시도(Xydo)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라비를 위해 피처링 지원 사격에 나서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비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