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데뷔 정보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

Tag
#JYP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JYP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NMIXX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 '[NMIXX] New Frontier: Declaration'을 공개했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 이번 영상에는 새로운 유토피아를 향해 걸어나갈 NMIXX의 단단한 포부와 결의가 담겼다.

멤버 릴리는 내레이션을 통해 '우리가 꿈꾸는 바다 같은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려 한다'는 당찬 메시지를 전하며 이들의 첫 여정을 한층 기대케 만들었다. 

NMIXX는 7보컬, 7댄스, 7비주얼 멤버로 구성된 '7-7-7 전원 에이스' 그룹으로서 가요계 신기원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YP 설립 이래 최초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출범한 SQU4D는 지난해 새 걸그룹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채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를 판매해 단 열흘 동안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기록했다. 

이어 궁금증을 자극하는 신선한 형식의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SQU4D는 기존 'JYPn'에서 'NMIXX'로 새 단장한 공식 SNS 채널에서 2022년 K팝 최고 기대주 NMIXX의 데뷔 정보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주요기사

 
Tag
#JYP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