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파일럿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 초대 ‘컬링 퀸’ 자리에 오를 팀은?/사진=MBC 제공
설 특집 파일럿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 초대 ‘컬링 퀸’ 자리에 오를 팀은?/사진=MBC 제공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여성 셀럽 컬링 리그(WCCL) 얼음과 돌의 노래-컬링 퀸즈(기획 박현석 연출 김기진, 이하 ‘컬링 퀸즈’)’에서 치열한 승부 끝에 초대 ‘컬링 퀸’을 차지한 단 하나의 팀이 공개된다.

‘컬링 퀸즈’ 2부에서는 안타깝게 예선전에서 패배한 ‘?영앤치카’?(팀원-가비, 리안, 시미즈, 전북도청 신가영 선수) 팀과 ‘?맘마미아’?(팀원-오현경, 조혜련, 정시아, 전북도청 송유진 선수) 팀의 패자부활전이 그려진다.

‘맘마미아’ 팀은 예선전 때보다 더욱 두터워진 팀워크로 10년 넘은 우정의 힘을 보여줄 예정. 또한 스톤만 잡으면 눈빛이 돌변하는 ‘영앤치카’ 팀은 지난 경기에 이어 패자부활전에서도 반전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두 팀의 팽팽한 공방전이 기대되는 가운데, 과연 본선행 마지막 티켓을 거머쥘 팀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본선 경기에는 예선전에서 승리를 거둔 ‘스트릿 골프 파이터(스골파)’(팀원-윤채영, 김하늘, 이정은5, 춘천시청 김민지 선수) 팀과 ‘국수저’(팀원-신수지, 한유미, 정유인, 춘천시청 김수진 선수)팀이 대결한다.

두 팀 모두 운동선수 출신으로 구성된 팀인 만큼 어떤 경기보다도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양 팀의 스페셜 코치이자 서드 포지션을 맡은 김민지 선수와 김수진 선수는 같은 춘천시청 컬링 팀 소속으로, 두 서드 포지션 간의 ‘집안싸움’ 또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