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뮤직 로코 '유어 러브 송(你的情歌)' 3월 개봉

[문화뉴스 김서연 기자] 가가연의 청춘 뮤직 로코 '유어 러브 송'이 설렘 가득한 보도 스틸과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유어 러브 송'은 서로 다른 꿈과 비밀을 가진 세 남녀가 만나면서 겪는 사랑과 아픔, 성장을 그려낸 청춘 뮤직 로코다. 공개된 스틸은 '위징' 역의 가가연과 함께 부맹백, 이슨 시에의 섬세한 연기가 생생히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산을 쓴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가가연의 감성적인 스틸부터 '위징'과 '리둥숴'가 함께 장을 보거나 자전거를 타는 풋풋한 장면, 서로에 대한 감정들이 담긴 스틸들은 관객들까지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든다.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메가 히트작 '상견니'에 이어 또 관객들의 입덕을 유발할 가가연의 로코 연기는 물론, '반교: 디텐션'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부맹백과 '슈퍼 아이돌' 최연소 우승자로 대만 여심을 사로잡은 이슨 시에의 조합이 스크린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하게 만든다.

스틸과 함께 공개된 뮤직 예고편은 대만의 싱어송라이터 탱크(Tank)가 부른 주제곡 'Your Love Song'이 영화 속 주요 장면들과 함께 어우러진다. 보편적인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가사부터 "이 멜로디의 이름은 그리움이야, 그리워할수록 더욱 아파와" 등 풋풋했던 시절 사랑에 아파해본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더불어 이번 뮤직 예고편은 세 배우가 작중 부를 노래를 향한 기대를 하게 한다. 이뿐만 아니나 해안 마을의 아름다운 풍광이 힐링을 선사해 재생을 멈출 수 없게 만든다.

한편,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양산한 메가 히트작 '상견니'에 이어, 가가연의 첫 차기작으로 개봉 전부터 입소문을 형성하고 있는 '유어 러브 송'은 오는 3월 관객들을 만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