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8일 발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스트레이 키즈기 지난 2월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의 13일 공연에서 첫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팬미팅 종료 직후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해당 콘텐츠는 스릴러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미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14일 오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메인 트레일러 콘텐츠를 추가 공개하고 열기를 더했다. 영상 속 필릭스는 정처 없이 도심을 헤매다 미지의 공간으로 들어섰고 순서대로 방찬, 한, 승민, 아이엔, 현진, 리노, 창빈을 마주친다.

영상 말미 일곱 명에게 스며든 듯 눈동자가 오묘한 색으로 변했고, 이내 여덟 멤버는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하나가 된 느낌을 자아냈다. 뚜렷한 개성을 띤 이들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가 2019년 12월 발매한 'Clé : LEVANTER'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웰메이드 미니 앨범 'ODDINARY'는 오는 3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