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 3월 9일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장려

사진=YTN plus 와플뉴스 제공
사진=YTN plus 와플뉴스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이현욱이 대통령 선거 투표 장려 캠페인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에 참여했다.

오는 3월 9일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장려 캠페인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 는 국민의 권리인 투표권을 꼭 행사하자는 취지 아래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들이 투표 참여의 순수한 뜻을 담아 전원 노개런티로 재능 기부한 뜻깊은 프로젝트다.

참가자들은 주최 측이 준비한 투표선물세트 박스에 놓인 ‘기표 마크 뽑기(달고나 뽑기)’에 도전했다.

라이터를 이용한 유쾌하고 독특한 방법으로 뽑기를 성공한 이현욱은, ‘VOTE FOR ( )’의 빈칸을 ‘미래‘로 채웠다.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2020년 4월 국회의원선거 ‘잘 뽑고 잘 찍자’에 이어 진행되는 네 번째 시리즈다.

앞서 ‘VOTE FOR KOREA : 잘 찍고 잘 뽑자’ 스타별 영상은 지난 1월 31일부터 YTN 뉴스와 YTN 스타 유투브 ‘와플뉴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며, 배우 이현욱의 영상은 3월 1일에 공개되었다.

최근 이현욱은, tvN 드라마 ‘마인’과 영화 ‘경관의 피’에서 섬세한 감정연기로 긴장감을 이끌어내며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