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태성 괌 플레이 마케팅 팀장
 

코로나19로 여행의 축소와 제한이 길어지고 있는 현 상황. 그러다보니 여행이 제한적으로나마 가능한 기타 지역들에 대한 수요는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사이판과 괌이 전년 동일한 시기 대비 많은 수가 증가했다고 하는데 괌의 경우 11월 기준 작년 동일 시기 대비 무려 100배 가까이나 폭증했다고 한다.

현재 괌은 필수서류인 코로나 음성 확인서와 백신 증명서를 제출하면 격리하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백신을 접종한 해외 입국자의 자가격리 의무를 면제하기로 결정하였는데 그간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다시 일어나고 있다.

봄이 가까워진 지금 괌에서 즐겁게 즐길수 있는 여러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첫째로 소개할 관광지는 스쿠버 다이빙이다.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광경을 자랑하는데 공업화가 덜된 괌의 바다는 수많은 열대어와 다양한 산호가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뽐낸다.

약 5~7m 의 바다속을 들어가 전문강사와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수 있는 체험 스쿠버 다이빙은 자격증은 물론 수영을 못해도 숙련된 강사의 인솔하에 안전하게 바닷속을 체험할 수 있어서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우리나라의 바다에서 볼수 없는 거북이와 다양한 산호와 열대어들은 그야말로 괌에서 즐기는 황홀한 광경이다.

둘째는 남부투어다. 괌의 여러 특별한 명소들을 친절하고 재밌는 한인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즐겁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괌 남부 택시투어를 즐기는데는 여러 이유들이 있지만, 시원한 음료를 제공받으며 여러 현지 맛집이나 관광 명소들을 현지에 거주하는 안심 한인 가이드와 함께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회사와 차량 모두 보험에 가입된 믿을수 있는 괌 최대 택시회사가 영업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즐길수 있다.

또한 그외 부가적인 장점으로는 운전을 하게되면 음주를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이나 초행길에 대한 두려움 등 다양한 단점들이 있는데, 기사님의 직접 운행으로 걱정 하나 없이 온전히 괌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추천 장소는 웨스틴 리조트의 록시땅 라벤더 스파이다. 향기 명가 록시땅의 라벤더 스파는 테라피스트의 움직임, 기술 하나하나까지 록시땅의 원산지 프로방스의 전통에서 배웠으며 록시땅 고유의 제품을 이용해 더욱 감각적인 텍스처를 선사한다.

1:1 맞춤케어 철학에 맞게 개개인에 꼭 맞춘 상담을 진행하여 보습, 마사지 강도등을 다르게 제공받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럽다. 

무엇보다 스파의 중요한 점은 사용하는 제품의 품질인데 100% 자연주의 록시땅 제품의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 및 자극성 피부도 마사지 과정과 이후에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마무리 과정의 샤워 역시  넓은 호텔식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여행의 마무리 여독을 풀기 위한 선택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방역 당국에 따르면 오는 21일 이전 경우에도 국내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해외 입국자는 자가격리가 소급 적용 된다고 한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지금. 아무쪼록 모두의 안전을 넘어 다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한 한걸음이 되었으면 한다.

(사진=괌 플레이 제공)


※ 외부 기고 및 칼럼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