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Hummingthings’ 프로젝트의 두 번째로 싱어송라이터 이츠허밍이 유튜브 채널 ‘메리니즈부엌Meliniskitchen’과 함께한 콜라보 음원 ‘냉장고를 부탁해’를 3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츠허밍X‘메리니즈부엌Meliniskitchen’, 신곡 “냉장고를 부탁해” 공개
이츠허밍X‘메리니즈부엌Meliniskitchen’, 신곡 “냉장고를 부탁해” 공개

'Hummingthings’ 프로젝트는 이츠허밍(Humming)이 좋아하는 것들(things)을 음악 X 영상으로 풀어나가는 뮤직비디오 콜라보 프로젝트로, 첫 번째 주제인 ‘고양이’는 유튜버 '그루밍데이 고양이cat vlog’와의 콜라보로 조회 수 4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첫발을 떼었다.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인 싱글 ‘냉장고를 부탁해’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누구나 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요리를 업로드하며 현재 7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메리니즈부엌Meliniskitchen'와 함께했다.

'메리니즈부엌Meliniskitchen'은 이츠허밍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토스트를 냉장고 털기 레시피로 만들어 직접 촬영, 편집하며 뮤직비디오로 함께 콜라보에 동참했다.

신곡의 제목인 ‘냉장고를 부탁해’는 과거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이름인 ‘냉장고를 부탁해(약칭 ‘냉부’)’를 따서 지은 것으로,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 어떻게 하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지 날마다 고민하는 전국의 모든 자취러들의 고민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한편, 이츠허밍은 6월 말 ‘Hummingthings’의 세 번째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