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

가수 박재범/사진=SNL코리아 제공
가수 박재범/사진=SNL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GANADARA’을 발매하며 음원 차트 석권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초특급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박재범이 오는 3월 26일(토)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11회 호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과거 SNL 크루로 활동한 바가 있는 박재범은 먼저 코너 ‘유튜브 혁순TV’에서 연애 심리 프로파일러 유튜버 ‘제시카’로 변신해 아슬아슬한 연애 코칭부터 탁월한 댄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어 과거 박재범의 활약으로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코너 ‘속마음 랩퍼’가 2022년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현실 CEO 박재범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가 빛을 발한 코너 ‘CEO 제이 팍’에서는 예측 불가한 기업 대표로 분한 박재범이 SNL 크루진들과 쉴 새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레전드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코너 ‘여보 모텔’에서는 집안의 가업을 잇기 위한 특별한 후계자 수업이 진행된다. 아버지와 아들로 등장한 신동엽과 박재범은 노련한 예능 감각으로 부자 케미를 발산하며 능수능란하게 쇼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인턴 기자’ 주현영의 재회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준석 대표와 함께 한층 더 거침없는 밸런스 게임을 진행해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매주 레전드 조합을 완성하며 고품격 웃음을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