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미스틱스토리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대세 밴드 루시(LUCY)가 국민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손잡고 컬래버 음원 '쉬운 답'을 발매한다. 

지난 28일 오후 밴드 루시와 데이브레이크는 공식 SNS를 통해 '쉬운 답'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높은 빌딩들이 서 있는 도시를 연상케하는 배경이 담겨있다. 그 앞에는 도로위에서 두 남녀가 서로 뛰어오며 만나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고, 낮에 뜬 태양의 붉은 색으로 물든 하늘이 아름다운 감성을 더했다.

앞서 루시와 데이브레이크는 하트 형상의 무대 사진을 업로드해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이후 라인업 영상을 통해 PART. 1 음원은 31일 오후 6시, PART. 2는 4월 7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혀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아트워크 이미지와 함께 첫 신곡명을 공개하며 루시와 데이브레이크가 봄에 어울리는 따스한 감성이 담긴 음원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루시와 데이브레이크는 서로에게 곡을 선물하고 각자의 색깔로 편곡을 진행하는 흥미로운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한 만큼 완성도 높은 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전망이다. 

루시와 데이브레이크의 첫 컬래버 음원 '쉬운 답'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