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

사진=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티저 영상 
사진=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티저 영상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오는 8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황윤찬) 측은 1일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이다.

티저 영상에는 미러볼, 공중전화기, 하이틴 잡지 등 옛 향수를 떠오르게 하는 소품들로 가득 찬 ‘신카페’가 소개됐다. 

화려했던 시절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기 시작한 MC들과 게스트들은 한창 활동하던 당시에 유행했던 복고풍 의상을 입은 채 달콤한 ‘라떼는 토크’를 나누고 추억이 담긴 노래까지 열창하며 옛 추억과 감성을 공유했다. 그런가 하면 어느 의문의 게스트가 등장해 신동엽에게 “얼마나 귀여웠는데”라고 말하며 신동엽의 볼을 꼬집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 성시경은 “내가 본 방송 중에 제일 꼰대 방송인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그가 이 같이 말한 이유는 무엇일지, 또한 국민 MC 신동엽에게 ‘볼 꼬집’을 할 수 있는 톱클래스급 스타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오는 8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