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오늘) 밤 10시에 방송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제공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개나리학당-제 1회 아육대’를 위해 명품 아역 배우 오아린,오한결, 이경훈, 김지율이 출격, 개나리 멤버들과 한 치 양보 없는 승부욕을 폭발시킨다.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無자극, 無MSG, 無공해 예능 도전기다.

먼저 SBS ‘언니는 살아있다’ 홍시 역부터 ‘황후의 품격’ 아리공주까지, 팔색조 아역 배우 오아린은 각 배역에 맞는 연기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맛깔난 자기소개를 했고, 이를 지켜보던 붐은 “드라마를 지금 몇 편을 본 거야”라고 극찬했다. 

이어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귀때기 아들 우필 역으로 배우 현빈, 손예진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아역배우 오한결은 아이들의 환영에 힘을 얻은 오한결은 MZ세대 대세곡인 비오의 ‘카운팅스타’를 부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지난 설 특집 당시 ‘개나리학당’에 놀러왔던 TV CHOSUN ‘엉클’의 주역 이경훈은 지난번 퀴즈를 너무 못 맞혀서 아쉬웠다며 “오늘은 운동이기 때문에 자신이 있다”는 의욕을 내비쳤다. 

그리고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 ‘리틀 송가인’으로 불리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김지율은 구수한 트로트 한 곡조를 뽑으며 상대팀을 기선 제압해 다가올 경기를 기대하게 했다.

드디어 체육대회의 꽃인 줄다리기를 시작으로 제 1회 ‘아육대’ 문이 활짝 열렸다. 특히 ‘개나리학당’ 공식 앙숙으로 활약 중인 안율과 김태연은 상대 팀으로 맞붙게 되자 서로를 디스하는 3행시 공격을 가해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다. 

제작진은 “개나리 멤버들과 아역 배우 군단이 ‘아육대’ 게임에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임하며 시종일관 폭소를 터지게 했다”며 “긴장감 넘치는 체육대회는 물론 귀호강 즉석 콘서트가 함께 할 제1회 ‘아육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 10회는 11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