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  제공
사진=JYP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의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6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 NMIXX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의 타이틀곡 'O.O' 뮤비는 12일 오후 2시 43분경 유튜브 조회 수 6000만 건을 넘어섰다. 1억 뷰 고지를 향해 순항 중으로 NMIXX의 첫 억대 뷰 뮤비 탄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곡 'O.O' 뮤비는 공개 하루 만에 2000만 뷰, 4일 만에 3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2월 23일 오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에 올라 높은 글로벌 화제성을 자랑했다.

이들은 국내 여러 음악 방송에서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해 'K팝 4세대 최강 보컬 그룹'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최근에는 인기 유튜브 채널 'it's Live'(잇츠 라이브)에 출연해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편곡한 타이틀곡 'O.O' 무대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 보컬 커버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NMIXX는 첫 싱글 'AD MARE'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음반은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7399장으로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기준 초동 기록을 갈아치웠다. 2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음반과 아티스트에 수여하는 한터차트 초동 실버 인증패를 받는 겹경사를 누렸다.

데뷔 활동을 통해 보컬, 댄스, 비주얼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임을 입증한 NMIXX가 펼칠 활약세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