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숲 봄소풍’' 포스터
‘강아지숲 봄소풍’' 포스터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강아지숲이 봄기운이 만연한 계절을 맞아, 2022년 첫 번째 계절 행사인 ‘강아지숲 봄소풍’을 개최한다. ‘강아지숲 봄소풍’은 봄나들이와 소풍을 테마로 한 축제로 4월 15일에서 5월 29일까지 강아지숲 전 구역에서 진행된다.

‘강아지숲 봄소풍’은 벚꽃이 만개한 강아지숲에서 반려 가족을 비롯하여 비반려인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대형 비눗방울 체험인 ‘숲에서 방울방울’ 프로그램은 다른 곳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반려견에게 무해한, 비눗방울(무독성/생물분해성)을 만들 수 있는 장치가 강아지숲 동산과 운동장에 설치되어 봄날의 아름다움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땅콩버터향을 품은 다양한 크기/모양의 비눗방울이 특히 반려견과 어린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1회 강아지숲 미술제 ‘강아지숲의 봄’을 통해 강아지숲의 봄풍경을 그림으로 담으며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도 열린다.

어린이부와 청소년&성인부로 나눠서 진행되는 미술제 ‘강아지숲의 봄’은 나무 이젤과 드로잉 도구를 현장 대여 후 원하는 곳에서 그림을 그려 참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미술제 종료 후에는 평가를 진행하여, 결과에 따라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고급 드로잉 세트 등 풍성한 상품을 시상한다.

또, 주말과 공휴일에는 어질리티, 도그댄스, 디스크독 등 반려견과 즐겁게 교감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도그스포츠 시범’도 관람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