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제공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18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11회에서 ‘개나리학당’ 김다현, 임서원, 김태연, 황승아와 류영채, 안율, 임지민, 김유하가 ‘미스트롯2’와 ‘국민가수’ 팀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내건 트로트 대 K-POP 한 판 승부를 벌인다.

‘국민가수’ 출신 임지민은 본인이 ‘국민가수’에서 선보였던 ‘와’ 무대 때 케이윌의 심사평을 듣지 못했던 것을 떠올리며, “이제 듣고 싶다”고 당돌한 질문을 날렸다. 케이윌은 “보자보자, 4개월 전 기억을 떠올려보자”라며 재치 있게 운을 떼더니 “너무 완벽했다”고 대답했고, 이에 김유하는 “우와 최고의 칭찬이다!”며 부러워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이어 영탁과 김태연은 영탁의 솔로곡 ‘전복 먹으러 갈래’로 듀엣 무대를 꾸려 시선을 강탈했다. 

영탁은 노래가 끝난 후 “삼촌이 나중에 전복 요리 다 사줄게!”라며 아이들의 호응을 얻어냈고, 이를 듣던 케이윌은 “전복에 소고기까지 사주겠다!”고 귀여운 신경전을 펼쳐 배꼽을 잡게 했다.

그런가하면 ‘명품 꿀보이스’ 케이윌 역시 치명적인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개나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제작진은 “개나리 멤버들과 영탁, 케이윌이 특급 호흡을 뽐내며, 장르를 섭렵한 음악의 향연으로 현장을 이끌었다”며 “시간 순삭 ‘흥 폭발 데시벨’이 터질 ‘미스트롯2’ 대 ‘국민가수’ 특집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 11회는 1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