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김민규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종영한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사내맞선’의 차성훈 역으로 열연한 그의 터프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포착해 매 컷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민규는 “바르고 곧은 사람이 사랑을 하면 어떻게 바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싶었다. 원작 속 성훈은 실제로 있을지 의심될 정도로 멋진 남자다. 나 또한 웹툰의 열렬한 팬으로서 원작 팬들의 욕구를 조금이나마 충족시키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안다. 어떻게든 웹툰과 현실 사이의 빈틈을 채우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데뷔 후 10여년 가까이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퍼퓸’ ‘간택’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온 그는 배우라는 직업에 관해 “방향성보다 속도감에 만족한다. 분명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의미 없는 시간은 없고, 후회나 아쉬움도 함께 쌓여 ‘사내맞선’의 성훈이 있고, 그간의 작품이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올 여름을 어떻게 보낼지 묻자 그는 “배우로서 새로운 얼굴에 도전하는 것, 스스로를 표현하는 것, 치열하게 만든 결과를 평가받는 일이 재미있다. 치열한 시간은 길고, 우아한 시간은 짧다. 이번 작품으로 잠깐의 우아함을 즐겼으니,  이제 뜨겁고 치열해야 할 순서인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민규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컷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유튜브 콘텐츠 또한 엘르 유튜브 채널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엘르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