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 밤 9시 방송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오늘(9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1세대 아이돌 조상들은 과거 밥 먹을 틈도 없었던 활동 시절을 회상하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신비주의 콘셉트인 1세대 아이돌들의 비밀 연애도 파헤친다. 박준형은 "연예계 활동하는 사람들은 연애 금지였다"라며 운을 떼고, 안정환은 "결혼하면 끝이라고 했다"라며 풍문을 전한다. 

박준형은 "아이돌들은 대부분 차 안에서 데이트한다"라고 밝혀 이야기에 불을 지핀다. 특히 붐은 "1년에 한 번 연예인들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라고 폭로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한 놀이동산의 가면파티를 최적의 데이트 장소로 뽑아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1세대 걸그룹 이야기도 빠질 수 없다. 붐은 안정환에 축구선수 시절 가장 힘이 된 최애 걸그룹을 묻고, 아내 이혜원 생각에 대답을 머뭇거리던 안정환은 그 당시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톱 걸그룹을 언급해 '폭풍 공감'을 이끌어낸다.

과연 혈기왕성했던 축구선수 안정환의 마음을 설레게 한 1세대 걸그룹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의 끝나지 않은 '내손내잡'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늘(9일) 밤 9시 MBC '안다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