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연이은 기록들로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8일 에이티즈의 ‘불놀이야’ 뮤직비디오에 이어 오늘(10일) 오전 ‘데자뷰(Deja Vu)’ 뮤직비디오까지 조회 수 5천만을 돌파했다.

특히 ‘데자뷰’ 뮤직비디오는 알 수 없는 강력한 대상에 대한 이끌림과 혼란스러움에도 멈출 수 없는 갈증과 갈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에이티즈의 섹시한 안무와 표정 연기가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뮤직비디오 공개 당시 22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 뷰를 기록함과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최근 스페인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아레나 투어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