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일(화)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제공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배우 정준호, 최대철이 출연해 쉴 틈 없는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이날, 정준호는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만능 가방을 들고 와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정준호와 최대철의 공통점을 이야기하던 이상민은 두 사람은 ‘간 큰 남자’라며, 정준호의 간 큰 일화를 공개했다. 선물 받은 꽃으로 프러포즈를 하는 등 듣고도 믿기지 않는 정준호의 일화에 돌싱포맨은 “이혼사유 아닌가”, “돌싱파이브가 될 수도 있었겠다” 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최대철의 일화가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최대철은 아내와 부부싸움 도중 중학교 3학년 아들 때문에 크게 당황했던 에피소드까지 밝혀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이후 정준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내와 잘 살 수 있는 비결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은 ‘친구 돈으로 산 복권이 1등에 당첨됐을 때 친구에게 말 한다 VS 안 한다’를 주제로 논쟁도 펼쳤다. 돌싱포맨은 복권 1등이라는 행복한 상상에 빠져 상황극까지 펼치며 과몰입하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오늘 10일(화) 밤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